코로나 바이러스를 인해 어려운 중에서도 신실하게 믿음을 지키며 영광의 길을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프리몬트 제일교회 성도님 귀하

지금 우리 모두가 세계적인 전염병 코로나 바이러스인해 두려움과 혼돈가운데  심적, 육적 고통을 겪어 있어 함께 모여 예배를 드리고 기도함으로써 하나님으로 부터 힘을 얻어야 하는데 설상가상으로  당분간 교회가 2 주간 내지 이상으로 함께 모여 예배를 드리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Alameda County Civil Order 뿐만 아니라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미국교회, CPC  3 16 부터  교회 Campus 전체 shut down 하여 어떤 행사 모임도 허락하지 않습니다.  

최근 한국 교회들이 자발적으로 또는 강압적으로 문을 닫고 있는 것을 보면서 우리 교회는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예배만을 함께 모여서 예배를 드리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만 불가항력으로 부득불 마음이 아프지만 당분간 모이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부탁드리는 것은 교회에서 참석해서 함께 예배를 드리시지는 못하지만 가정에서 반드시 정성껏 주일 예배 뿐만 아니라 자주 예배를 드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만약 예배드리는데 도움이 필요하시면 주정인 목사에게 연락을 주십시오. 그리고 잊지 마실 것은 위기가 빨리 지나가도록, 특히 성도님들의 건강을 위해서 그리고 여러면으로 어려움을 당하지 않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을 통해서 더욱 깊이 하나님의 은혜를 맛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가능하시면 서로 메일로 연락하셔서 서로 겪려하시고 위로하시고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시라 하고 지존자를 너의 거처로 삼았으므로 화가 네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 ….. 하나님이 이르시되 그가 나를 사랑한즉 내가 그를 건지리라 그가 이름을 안즉 내가 그를 높이리라 그가 내게 간구하리니 내가 그에게 응답하리라 그들이 환난 당할 때에 내가 그와 함께 하여 그를 건지고 영화롭게 하리라 내가 그를 장수하게 함으로 그를 만족하게 하며 나의 구원을 그에게 보이리라 하시도다.”(시편 91: 9,10, 14-16)

하나님의  은혜와 평화가 항상 하시기를 기원하면서

주정인목사드림